미국의 대표적인 캐릭터 브랜드 FUN & UNIQUE
Character Cafe

회사소개

HOME > 폴프랭크카페 코리아 > 회사소개

폴프랭크 IP를 활용한 공간, 제품, 서비스의 새로운 카페 경험을 만들어 가는 폴프랭크 카페 코리아
폴프랭크 카페는 2014년 처음으로 폴프랭크에 제안하였습니다.
우리는 폴프랭크의 아이덴티티를 분석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새로운 비지니스 카테고리인 카페를 제안하여 한국에 처음으로 오픈하였습니다.

폴프랭크의 재미와 즐거움은 카페라는 공간에 적용함으로써 새로운 즐거움을 만들 것이라 판단하였습니다.
기존의 카페 브랜드에 없는 캐릭터 및 IP를 통한 컨텐츠, 굿즈, 디저트를 통해 카페의 즐거움을 만들어 새로운 비지니스 시장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2020. 11.18 폴프랭크 본사 폴프랭크카페코리아 계약 체결
F&B 및 Merchandise Licensed 등 취득
  • 인감증명서

    인감증명서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브랜드라이선스, 커피 및 음료 프랜차이즈, 기타 본 사업 전반에 관련한 목적 등록

  • 정보공개서

    정보공개서 정보공개서 등록번호
    20210922

  • 상표권 사용 계약서

    상표권 사용 계약서 상표등록(출원)번호
    30-2021-0003593
    40-2021-0015208

Brand Introduction
paul frank is
폴프랭크는 1995년 폴 헌트로 인하여 시작 되었습니다.
미국의 작은 헌팅 톤 비치의 차고에서 폴 헌트가 친구에게 선물로 바느질 지갑을 주문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의 제품은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독특한 이미지를 가지는 Julius와 Skurvy 같은 이름을 가진 기발한 등장 인물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런 폴프랭크 친구들을 통하여 가방, 시계, 티셔츠, 지갑 등 수많은 제품 카테고리를 만들어 왔습니다. 폴프랭크는 대표적인 캐릭터 Julius를 통해 20년 넘게 전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2007년 매출 1억 달러 달성 이후 지금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캐릭터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광고 및 마케팅 (PaulFrank Cafe KOREA 지하철 광고)

서울 9개 지하철 환승역사에 광고 중
(여의도역/종로3가/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천호역/연신내역/이수역/가산디지털단지역/노원역/잠실역)

  • 광고 및 마케팅
  • 광고 및 마케팅
  • 광고 및 마케팅
  • 광고 및 마케팅
Grand Open
  • Grand Open
  • Grand Open
  • Grand Open
  • Grand Open
  • Grand Open
  • Grand Open
  • Grand Open